모바일 환경에 맞는 게임 개발을 위해선..
각종 기기에 맞는 화면 사이즈를 맞추는게 힘들었다..
그런데..
starling 프레임워크에선..
해당 사이즈를 맞추기 위한 방법이 존재했다...
myStarling = new Starling(Game, stage);
//myStarling.nativeStage.align = StageAlign.TOP_LEFT;
//myStarling.nativeStage.scaleMode = StageScaleMode.NO_SCALE;
myStarling.antiAliasing = 1;
myStarling.start();
myStarling.viewPort.width = stage.fullScreenWidth;
myStarling.viewPort.height = stage.fullScreenHeight;
위 코드는 starling 프레임워크의 내용중...
붉은색 글씨의 viewport를 해당 기기의 풀사이즈 크기를 받아와 설정하면..
장치에 따른 크기가 고정된다..
그리고..
app.xml의
<aspectRatio>landscape</aspectRatio>
<autoOrients>true</autoOrients>
<fullScreen>true</fullScreen>
<visible>false</visible>
와 같이 기기를 변동시켰을 때 사이즈를 가로로 고정시켜주면...
모두 해결...
그리고 마지막으로...
스테이지 크기와 framerate을 설정하는
[SWF(frameRate="60", width="800", height="600", backgroundColor="0x333333")]
부분의 가로와 세로의 게임 이미지 배경이 되는 크기를 정확히 맞춰주면...
위의 기기별 사이즈의 크기를 탭이든, 일반 모바일기기든 모두 해결 할 수 있다..
위내용은 다시 매끄럽게.. 정리가 필요하다..
러프하게 정리된 내용..;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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